2024/12/22 2

멀티플레이어 와니님

Q. 간단히 본인을 소개해 주세요. 요즘 어떤 일에 가장 집중하고 있나요?안녕하세요 저는 CPWJ 공동대표 Wanny입니다. 호기심이 많아 인생에서 해볼 수 있는 최대한 많은 경험을 해보는게 저의 인생 모토이고 고민 보다는 행동으로 뭐든 바로 시작하는 스타일입니다. 어찌 보면 이런 성향으로 인해 창업도 빠르게 결정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요즘 저는 제품 런칭 전에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각인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할 지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핵심은 “좋은 제품을 만든다.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한다. 중간중간 마케팅, 캐릭터로 고객의 관심과 유입을 만들어낸다”인데 예전 소개팅할 때가 생각나더라구요. “내가 좋은 사람이 된다. 상대와 지속적으로 대화를 이어간다. 끊임없는 애정표현..

HBD by HiBlendiy 2024.12.22

#3-1 너의 이름은? (브랜드 네이밍과 고객정의 - 1부)

자, 그럼 우리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으로 해야할까? 우리 제품의 브랜드명을 선택하기 위해서 크게 우리는 아래의 요소들을 생각해보았다. 브랜딩 측면에서,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뭐라고 불러준다면 좋을것인지?우리 제품을 주로 소비자게 될 소비자는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을지? (우리 브랜드명을 선호할지?)우리가 어필하고자 하는 우리 제품의 강점은 무엇인지?브랜드명이 입에 잘 달라붙는지?5. 브랜드명이 로고로 만들었을때 미적으로 균형잡히고 아름다운지? 마케팅 측면에서,네이버나, 구글 등 검색엔진에서 우리 브랜드명을 검색했을때 무엇이 나오고 있는지?유사한 카테고리 브랜드의 키워드 검색량은 어느정도 되는지? 법적인 측면에서,상표권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브랜드명(상호명)인지?소비자로 하여금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단어가 ..

Brand Story 2024.12.22